괌 고디바 아이스크림


괌 고디바 아이스크림



괌 T갤러리아에 입점해있는 고디바 매장에 다녀왔어요. 괌 여행을 알아보던 중 고디바 아이스크림 꼭 맛보고 오세요! 라는 글을 본적이 있어서; 면세점 쇼핑을 마치고 체력이 고갈되가던 중 눈에 들어온 고디바 매장. 아이스크림만 먹고 돌아가자고 다짐을 해봅니다. 다리가 너무 아파서^^;



직원은 한 분밖에 없었고 저희앞에 대기 인원도 1명. 들어가자마자 3가지 아이스크림 종류가 눈에 들어옵니다. 그중에서 더블초컬릿과 믹스초컬릿을 1개씩 주문합니다. 





매장을 둘러보고 있는데 갑자기 우르르 들어오는 손님. 당황해서 매장사진은 고작 2장뿐. 조금 다양하게 찍고 싶었는데 그렇게 할 상황이 되지 못했습니다.



직원분은 당황하지 않고 다음 손님을 기다리라고 한 후, 저희 아이스크림을 먼저 줍니다.



이쁘게 진열된 초컬릿이 저를 부르는듯 묘하게 이끌리게 되네요. 먼저 나온 더블 초컬릿 아이스크림. 사진을 찍는 잔깐 사이에 엄청 흘러내립니다. 대충 한장 찍고 다음 믹스 아이스크림을 받아들고 사진을 찍으려는 찰나 직원이 부릅니다.


얼떨결에 하나더 받게 된 더블 초컬릿. 이벤트 중이라서 하나 더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 1개당 가격은 6$이지만 3개해서 12$지불하였습니다.



콘 윗쪽에 붙어있는 초코 크런키는 약간 달달합니다.




한개 더 득템해서 기분이 좋아진 저와 그와 반대로 그냥 보통 아이스크림 맛과 그닥 다르지 않다고 말하는 신랑. 결국 2개는 제가 1개는 신랑이 먹었네요. 조금 피곤해서 그런지 달달한게 더 땡기는 것 같고 먹고나니 괜히 피로가 풀리는 것 같았습니다.



괌 티갤러리아에 위치한 고디바 매장은 판매와 먹는 곳이 나뉘어 있습니다. 위 사진이 보이는 통로쪽으로 나오면 몇 개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사람이 꽤 많아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대부분 한국사람 또는 일본사람이 많습니다.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괌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편의점 ABC Store에 들러서 스노쿨링 도구와 비치타올, 워터슈즈 및 간식을 들고 향했습니다. 간단하게 먹기위해 구매했던 삼각김밥과 소세지 빵은 정말 먹을게 못되더군요. 삼각김밥 2개는 약 5$, 소세지 빵 2개는 약 4$이었는데 김밥은 돌같았고, 소세지빵은 너무 짭니다. 먹다가 둘다 반이상은 버렸어요.


관광객이 일본인이 주를 이루다보니 일본 편의점처럼 일식이 꽤 보이지만 맛은 별로인 것 같아요. 한국 라면도 편의점에서는 약 5$에 판매하고 있으니..괌 여행계획 있으신 분이라면 컵라면 1개와 햇반 1개, 나무젓가락 정도는 챙겨가보는게 좋을 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