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소 전자레인지 라면용기

반응형

다이소 전자레인지 라면용기


어제 다이소에 들렸다가 필요한 물건들을 고르며 보게 된 전자레인지 라면용기. 최근 다이소 품질 및 인식이 매우 좋아진거 같습니다. 가성비 갑이라고 평가받는 물건들도 많이 보여서 그런지 집에 와서도 계속 생각 나더라구요. 


저것도 가성비 갑이라고 평가 받는 다른 다이소 물건들처럼 좋을까? 저 라면용기에 라면을 끓어 먹으면 무슨 맛일까? 라는 생각으로 하루를 보내다가 다이소로 가서 구매 해왔습니다. 라면은 씽크대 서랍속에 혼자 남아있던 육개장으로 결정 하고 만들어 보았습니다.



디자인도 괜찮고 조리방법도 상세히 나와있으니, 조리방법대로 만들어 볼 예정 입니다.





조리방법은 스프를 제일 먼저 넣고, 생수 400ml, 면을 반으로 잘라넣고 전자레인지 7분이면 완성되는 과정입니다.

 

 

겉포장을 뜯고 열어보았는데요. 이물질도 없고 상태도 깨끗하여 설거지 후 라면을 넣어 보겠습니다.



남자라면 군대에서 먹어본적 있는 육개장. 이건 컵라면으로 먹어도 맛있고 봉지라면으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그릇과 뚜껑을 깨끗이 설거지하고. 



건더기와 스프를 그릇에 넣습니다.



과연 어떻게 라면이 완성이 될까요? 개인적으로 이런 그릇에 라면을 넣어서 먹는게 처음이라 굉장히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스프와 건더기를 넣고 물 400ml를 넣어 줍니다.



면을 반을 잘라 넣어줍니다. 채소를 더 추가 하고 싶으시다면 채소를 작게 썰어 면 위에 올려 줍니다.



왕뚜껑 라면을 먹는거 같은 느낌이지만 뚜껑을 닫아줍니다.



전자레인지에 넣고 7분 설정 후 돌려줍니다. 계란을 넣어서 드시고 싶으시다면 5분 가량 돌린 후 꺼내어 계란을 넣고 2분 더 조리 해주시면 됩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제가 이번에 먹은 육개장 면발이 얇아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7분을 다 돌리니 면발이 너무 많이 익었더라구요. 면발 두께에 따라 조리시간 조절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너무 많이 익어버린 육개장 면발 덜 익은 부분은 익은 면발 밑이나 국물 밑으로 넣으니 금방 익더라구요.



완성 되었으니 한번 먹어볼까요! 다 먹고 나서 아쉬운건 너무 많이 익어버린 면발이었습니다. 다음에는 꼭 조리 시간을 조절해서 먹어야겠습니다. 다른 브랜드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보다 저렴해서 좋았고 라면도 처음해서 먹어본거 치고는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냄비에 물을 받고 가스레인지나 인덕션으로 냄비를 달군후 물이 끓으면 스프와 건더기를 넣고 면발을 넣은후 젓가락으로 휘져어 가며 면발이 잘 익었나 확인 한후 먹는 과정이 2000원으로 많이 생략되니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