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석쉐프의 옥수수찐빵 그 맛은?


최현석쉐프의 옥수수찐빵 그 맛은?



요새 편의점을 지나가도 유리창으로 찐빵기계가 돌아가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마트에 가니 호빵종류가 여러개 보입니다. 찐빵이나 호빵들의 유효기간이 너무 짧아서 고민하다 최현석쉐프의 옥수수찐빵을 구해했습니다. 4개에 3500원. 편의점에서는 1개 1300원인데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생각해요.



옥수수찐빵은 1개에 90g이고 270칼로리입니다. 트랜스 지방과 포화지방도 포함되어 있네요.




전자레인지나 밥솥을 이용하여 찌면 되는데요. 랩에 옥수수찐빵 2개를 넣고 물을 뿌려주듯 살짝 뿌렸습니다. 전자레인지에 30초만 돌렸어요. 





전자레인지에서 꺼내니 조금더 노르스름하니 옥수수 향이 약간 납니다. 안을 들어다보니? 이런! 속았다하는 느낌이 듭니다. 옥수수는 하나도 없고 팥만 수북하게 들어있네요. 옥수수알갱이가 들어있을거라 생각했거든요.



맛은 기본 찐빵이나 호빵보다는 고소합니다. 1/3 정도의 양으로 팥이 들어가있습니다.



유효기간도 얼마남지 않았으니 빨리 먹어야겠어요. 유효기간만 조금 더 길었다면 좋았을텐데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