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편의점 음식 추천 (샌드위치, 김밥, 라면)


일본 편의점 음식 추천 (샌드위치, 김밥, 라면)



인천공항의 결항으로 비행기 문제가 계속 되고 있는 중에 부산 김해공항을 이용해서 일본에 다녀왔습니다. 일본의 편의점에서는 먹을게 많다, 대부분 맛있으니 꼭 가야할 곳 중 하나로 손꼽히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물을 사면서 내일 아침에 간단히 먹을 빵과 간식들을 구매하는 편이 었는데요. 성시경이 추천했던 에그 샌드위치의 경우 비주얼을 계란 노른자가 부드럽게 펴발라진 느낌으로 식감이 매우 부드러웠지만 냄새를 맡고 먹었던 탓에 비리다는 느낌을 감출 수가 없었습니다. 냄새를 맡지 않고 먹는다면 추천할만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론빵입니다. 메론빵은 소보로 보다 조금더 많은 고명이 위아래로 뭍혀있어 우유와 함께 먹을때 자주 즐겨먹는 빵입니다. 위의 메론빵은 버터향이 나는 메론빵이고, 아래는 쫀득한 느낌이 나는 홋카이도 메론빵입니다. 둘중에 더 달달한 것은 버터향이며, 쫀득한 식감과 크리미한 맛을 원한다면 아랫쪽의 홋카이도 메론빵을 추천합니다.




패밀리 마트에서 구매한 홋카이도 메론빵은 안에 크림이 들어있으나 그다지 많은 양은 아닙니다.



롯데제품인 찰떡아이스크림은 국내 찰떡아이스크림과 비슷하지만 사실 안에 들어간 아이스크림이 꽤 부드러운 찰떡 아이스크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어린이 입맛이라면 추천하는 롯데 찰떡 아이스크림!





아래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입한 우니센입니다. 우리나라 쌀로별과 비슷하지만 미묘하게 다른 맛이 있습니다. 혼자서 순식간에 먹어버릴 수 있는 양이니 참고해주세요!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한 반숙계란 김밥입니다. 밥에는 약간의 양념이 되어있고, 반숙계란 반개와 김으로 살짝 감싸져 있습니다. 반숙계란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은 편입니다.




김말이 과자! 이건 거의 맥주안주로 매우 추천하는 과자입니다. 조금 짜꼼하지만 바삭한 맛이 계속 손이가게  만듭니다. 위의 우니센과 함께 순식간에 사라져 버렸던 시나가와마끼! 술안주로 추천해욧!




아래는 약 900~1000ml되는 우롱차를 구매하여 따라 마셨습니다. 무맛이며 그냥 물대용으로 마시기 좋습니다. 이건 개인취향에 맞게 구매하시면 될 듯합니다.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했던 치즈 케잌! 매우매우 부드러우나 한번쯤 맛보았던 적이 있던 맛이니 호기심이 생긴다면 드셔보세요. 맛은 괜찮으나 가격이 360엔정도 합니다.



식후엔 디저트죠! 



라면류입니다. 6가지 종류의 건더기 스프가 들어간 우동입니다. 면은 칼국수 면 같고 소스와 함께 3가지를 넣어 끌혀먹었습니다. 된장같은 소스를 풀어서 먹었는데요. 일본라면이라고 하면 사진과 거의 같은 모양으로 라면이 나온다는 점이 가장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라면가게에서 판매하는 라면들은 돼지육수를 기본으로 하여 먹고 난후, 입술이 끈끈하게 달라붙은 경우가 잦은데요. 일본 컵라면의 경우 그정도는 아니지만 약간의 돼지육수 향이 날 수도 있습니다.





두번째는 소바입니다. 파 향이 은은해서 먹는데 부담은 없는 제품입니다. 돼지향이 날 것 같아 라면이 꺼려진다면 소바를 추천합니다. 






먹었던 라면중에 가장 맛있었던 카라탄탄 완탕면! 약간 매콤한테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아래는 명란 톤코츠라면 명란 알갱이가 약간씩 들어있는데 맛이 강하지 않은 편입니다.




편의점에서 구매한 오뎅! 위아래 노란색을 띄는 것이 오뎅이고 삼각형과 꼬지로 되어있는 부분은 곤약입니다. (젤리같은 식감과 무맛입니다.) 맨 위의 작은 오뎅은 햄이 들어있어 어린이 입맛이라면 좋아할 만한 오뎅이고, 아래 노란오뎅은 가운데 구멍이 뚫린 어묵류입니다. 4개 해서 400엔 정도 주고 구매하였습니다. 



일본 편의점을 이용하면서 이것저것 시도해보았지만 '이건 정말 아니다'라는 경우는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일본여행에서 편의점이용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