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전 화덕피자 맛집 해야


주전 화덕피자 맛집 해야



여름 휴가 잘보내셨나요? 올 여름은 여행계획은 딱히 없었지만 바닷가가 가까이 살고있어 그 주변으로 바람만 쐬고 왔습니다. 울산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주전바닷길에 있는 '해야'라는 레스토랑에 갔는데요. 울산에서 드라이브 다녀봤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흔히 볼 수 있는 간판일 것입니다. 


레스토랑이라고 하기엔 조금 아담한 규모이지만 입구의 화단부터 매장 내 창가쪽 바다가 보이는 자리는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다행히 창가 근처에 자리가 있어 앉아 메뉴를 고르기 시작했어요.



저녁시간에 갔을때 두 테이블 빼고는 꽉 차있는 상태였는데 나올때 보니 저희만 있어 실내를 찍을 수 있었네요.



피자, 파스타, 리조또, 필라프 그 외 사이드메뉴, 스페셜메뉴로 구성되어 있구요. 가격대는 15,000 ~ 25,000원 선입니다. 혼자 먹기엔 조금 많고 둘이서 하나만 시키기엔 양이 어중간한 편입니다.





주문한 음식은 불고기피자와 크림빠네 파스타! 둘이서 먹기엔 조금 많았다는ㅎ




식사를 주문하게 되면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소스의 향때문인지 계속 초파리 같은게 날아와서 조금 거슬리긴 했네요.(결국, 음식 나올때쯤 치워달라고 부탁했어요)



넉넉한 무와 피클.



먼저 나온 크림빠네 파스타입니다. 크림소스가 넉넉하게 있구요. 새우, 브로콜리, 버섯등이 신선합니다.



이어서 나온 불고기피자! 화덕에 구워서인지 피자의 테두리 부분의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불고기 피자에 브로콜리?하면서 조금 난감해했는데 비교적 맛은 좋습니다. 치즈도 듬뿍듬뿍 넣어주셔서 맛있게 먹었네요.



밖으로 보이는 바다를 보면서 가까이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은 약 두 테이블정도로 생각하면 될 듯 싶구요. 음식 두가지로 3명은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다만 2명이서 먹기엔 많기에 어쩔 수 없이 남기고 나왔네요. 




주전 드라이브 가실 때 화덕피자 어떠신가요? 참고로 주차장은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그 주변에 주차 후 이용하셔야해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성남 나가사키짬뽕  (0) 2018.07.04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만들기  (0) 2018.07.02
착한식당 장수보리밥뷔페  (0) 2018.06.25
울산 삼산 섬섬옥수  (0) 2018.06.12
괌 돌핀크루즈&스노쿨링  (0) 2018.05.2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