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프랜즈 샵 부산 어피치 카페


카카오 프랜즈 샵 부산 어피치 카페



부산 남포동에 잠시 갔다가 카카오 프랜즈 샵에 들렀어요. 4층 건물 구조로 3층까지는 카카오 프랜즈 제품들을 판매중이고 4층은 어피치 카페가 있습니다. 어피치 카페는 라이언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캐릭터인 어피치를 부각시켜 핑크색으로 물들여 놓아 여자들의 취향에 맞게 잘 만든 것 같아요. 



한참 쇼핑을 하다가 들어갔는데 꼭 해외 놀러온 외국인 마냥 라이언, 어피치, 제이지, 무지 앞에서 사진을 얼마나 찍었는지 모르겠어요. 



카카오 프랜즈 샵은 월요일 ~ 일요일 / 오전 10시 30분 ~ 저녁 10시까지 운영합니다. 1층에는 토이, 라이언, 2층에는 문구, 패션, 수비니어, 주얼리, 모바일 액서사리가 있구요. 3층에는 토이, 리빙, 잡화, 리틀프랜즈가 모여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는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 않지만 많은 국내외 사람들이 방문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귀엽고 아담한 상품들부터 눈을 사로잡는 여러 캐릭터를 보면서 한층 한층 보다보면 지름신이 올 수도 있습니다. 



아래 캐릭터 중에 집에 4가지가 있어서 괜히 마음한켠이 뿌듯해집니다.



액자는 살까말까 정말 많은 고민을 하며 한참동안 서있었네요.




엄청 큰 포토존들이 중간중간에 보입니다. 프로도, 네오, 제이지, 리틀 프랜즈!!! 지나치지 말고 기념사진을.

 





제이지의 어릴때 모습을 보고 있으니 꽤 귀엽네요. 성인 제이지를 보면 혼자만 나이를 엄청 먹은 느낌은 뭘까요?



어피치 파우치는 구매한 것이라 유독 눈에 들어옵니다.




계단을 올라가는 벽에는 카카오 프렌즈의 모습이 이쁘게 그려져 있어 심심하지 않습니다.



부산을 상징하는 듯 갈매기들이 너무 긔엽습니다.



드디어 마지막 4층 어피치 카페입니다. 화장실은 5층에 마련되어 있지만 조금 협소합니다. 



주문한 어피치 딸기 프라페와 녹차프라페입니다. 어피치 딸기프라페는 6500원, 녹차 프라페는 5500원입니다. 사진과 똑같이 만들어주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맛은 프렌차이즈 커피숍과 비슷합니다.



커피류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카라멜 마키아토, 바닐라 라데, 카페비엔나, 아포가토가 있고 가격은 4000~5000원입니다.  음료는 밀크초콜릿, 녹차라떼, 밀크티, 아이스티. 프라페는 딸기, 녹차, 누텔라, 오레오가 있습니다. 





디저트는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컵케이크, 컵게이크 세트, 마카롱, 마카롱 세트, 조각케이크, 마들렌이 있습니다. 단품으로 3000원부터 시작이며 세트 제품은 2만원입니다.






어피치 카페 내에서도 포토존이 많으니 놓치지 말아야겠죠? 카카오 프랜즈 샵에서만 거의 1시간은 넘게 보낸것 같아요.




부산 남포도에 위치한 카카오 프랜즈 샵. 한번쯤은 가볼만하며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성남 숨은 맛집 신주쿠돈가스  (0) 2018.05.14
울산 참치 맛집 황금참치  (0) 2018.05.11
비오는 날  (0) 2018.05.02
미우새 이상민 카불면 만들기  (0) 2018.04.25
자동차 히터 점검 하기  (0) 2018.01.2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